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. 11:57

    >


    안녕하세요! 여러분의 스페인어 댓글은 하루 스페인어입니다! SKY캐슬 없는 금요일 첫 밤...외로움을 달래고 이제 나쁘지 않게 혼자 사는 중입니다.잠임니다 잼 깜짝 놀랐어요!


    >


    박과인래씨가 어떤 절에 들어가는데 "어? 낯익은 곳인데...?"라고 생각한 찰나인!! 바로 정관스님이 생각났습니다!


    >


    통역을 하다 보면 스토리의 여러 분야를 접하게 되는데, 제가 처음 통역을 할 때 당신의 무지했던 분야가 바로 사찰 통역이었어요! 물론 사찰 통역은 요즘도 어렵습니다.최근까지 우리 신라에 유명한 절은 거의 다 가서 통역을 해 본것 같아요 정관 스님이 계시는 백양사는 지난해 봄쯤 다녀왔습니다. 박자신래 스님이 정관 스님과 함께 음식을 만들고 발우를 공양하던 그 공간에서 저도 정관 스님의 사찰음식 만드는 법을 통역했던 기억이 자신감입니다.


    정예기, 유쾌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있어서 그때 저를 포함한 모든 외국인이 정관 스님 팬이 됐어요. ​ 정관 스님은 넷플릭스의 요리사의 테이블 3에 출연해 쇼쯔오소그롱지 다시 스님을 알고 있는 외국인들이 꽤 많은 것 같더라구요!내가 멕시코 friend들에게 물었더니 넥후릿크스의 멕시코 계정에서 스페인어 버전에서 정 김광준 스님 쪽 요리사의 테이블을 봤대요.​ ​ ​ 오거의 매일 하루나 던 독산 다 방송에서도 정관 스님이 불교에서 금지하는 5개 식재료원 신채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주셨는데요!일전에 제가 소개시킨 대한민국 국세 습벽 사전을 보면 온 동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.​


    지난해 백양사에 통역하러 갔을 때 스님이 해주신 소 맛있는 요리를 현씨 무형씨 무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방송을 보는 동안 백양사에 꼭 다시 가고 싶었습니다.제가 갔던 그 당시에는 템플스테이하는 스페인 가족이 있었어요! 외국친구가 한국에 놀러오면 템플스테이 같이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.모두 즐거운 주 스토리 되세요.Buenfin de semana!!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