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계정 회원마스크퇴 하는방법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7. 08:05

    >


    ​​


    오항시은 Netflix 1개월 무료 체험을 마치고 가입할 때 멤버쉽 자동적으로 해놓고 가입을 하고 그때 제 카드 정보와 개인 정보가 기록되어 완전히 Netflix계정이 탈퇴하기 위해서 메일을 보냈습니다.<이전 포스팅 1차:가입 해지 노하우>


    ​ ​<2차:시청 기록 삭제>


    ​​


    메일을 보내기 전 주의사항이 있습니다.우선 넷플릭스에 가입했을 당시 이메일로 보내야 한다는 겁니다.다른 주소로 보내면 제대로 메일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주세요.(당초 가입했던 주소 스토리로 다른 것을 보냈더니 잘못된 메일이라고 또 메일을 받았어요) 웃음)​ ​ 2번째는 본인의 계정을 멤버쉽의 해약을 해야 한다는 겁니다 ~~ 저는 아까 스토리 한대로 가입시 한달이 지나면 해지할 수 있도록 해두었으니, 혹시 본인 계정이 은퇴하시려는 분은 알고 싶어 알려드립니다.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:)


    >


    위의 작업이 끝나면 메일을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. ​ ​의 메일 주소는 'privacy@netflix.com'입니다. 제목에는"회원탈퇴및개인정보삭제"라고쓰고,말씀드리면"회원탈퇴및개인정보삭제,가입당시카드정보삭제바랍니다"라고작성해서메일을보냈습니다.저는 넷플릭스에 가입할 당시 PC버전으로 가입했었습니다...Google Play에서는. 만약 결제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는 그 기간이 끝나지 않고, 나쁘지 않기 때문에 삭제를 요청해야 합니다. 그리고 저는 1개월의 무료 체험이 다 끝나지 않다고 생각하고 다음 일본에 메일을 보냈습니다.)​ ​ ​


    >


    "송신"버튼을 클릭해.


    >


    무사히 도착했는지 메일함에도 클릭해 보았습니다. ​​​​


    >



    그러나 메구 나를 보내고 5하나이며 나쁘지 않아도 하나 주해가 이부터 나쁘지 않아도 안 오길래... 뭔가 생각이 드네요.분명히 답장은 올 거라고 생각했거든요.~에서 넷플릭스 고객센터 페이지에 가끔 채팅도 해봤습니다.가입한 메하나의 주소가 맞냐고 물어보는 것 같아서 가끔 걸릴지도 모르니 기다리라고 해서 계속 기다렸습니다.​​​


    8월 21일에 보내고 드디어 9월 3일/메일 보낸 명일 기준으로 13일째 되는 날 폰으로 메일 알림이 나왔습니다 ​


    >


    메일을 클릭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.~~~​​​​


    >


    요청대로 회원님의 어카운트를 삭제시킨 메일!!! 드디어 마스크를 벗으셨어요! 메일 보내고 천천히 기다렸어야 했어요.​​​​


    >


    그래서 정이 이야기 만약 퇴직에 되었는지 확인하기 전에 모원의 처음에 NEX PLICONE앱을 실행하면 원래 로그 아웃, 멤버십 연장이 되었지만 지금은 로그인과 1개월 무료 이용 신청이 걸려서 왔습니다. 후후후.


    >


    제가 가입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보았어요.​​​​


    >


    ​ ​대째 1주소가 맞지 않는다 타고 떠오르는군요 ᄒᄒ 드디어 넷플릭스 어카운트 마스크 ト!!! 해약과 쟈싱 서울 하나 0개월이 지면 탈 자동적으로 되는 일은 합니다~ 하지만 카드 정보도 남아 있고 해서 좀 찝찝합니다..개인 정보가 하나 0개월 동안 남아앗우니카요~~~그리고 저는 여자 1을 보내고 삭제 요청을 했습니다!그럼 본 포 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